Gheorghe Dumitru 초청 Panflute 연주회 안내

▣ 제목 : The 7th Panflute Concert - Gheorghe Dumitru 초청 Panflute 연주회(독주회)
▣ 일시 : 2000년 9월 8일(금) 오후 7:00
▣ 장소 : 서울 YWCA 회관내 극장 "마루(Ma-roo)" (1층)
▣ 내용 : 루마니아 정통 Panflute 연주곡, 클래식, 러시아음악, 이탈리아음악, 팝 등 등

▣ 연주자 소개
루마니아 정통 Panflute 연주자 Gheorghe Dumitru는 Panflute의 본고장 루마니아에서 1963년에 태어났고 그 곳에서 Panflute을 배운 정통 연주자입니다. Bucarest의 Panflute 전문학교인 George Enescu Liceul de Muzica에서 교수 Cornel Pana로부터 배웠습니다. 현재 루마니아 민속 음악 연주단인 Ansamblul Ciocirlia(Zamfir가 활동했던 연주단)에서 다른 반주 악기 연주자들과 함께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현지의 방송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젊은 연주자이기도합니다. 음반 제작 작업과 많은 연주 활동을 하고 있고 특히 유럽을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연주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3년여 동안에는 Gheorghe Zamfir와 함께 연주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의 연주는 우리가 알고 있는 훌륭한 다른 연주자들(Gheorghe Zamfir, Simion Stanciu Syrinx 등)과 같은 탁월한 테크닉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그들이 시도하지 못하는 특별한 재능을 보여주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