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Pan-음악제 수상자 발표

제28회 Pan-음악제에 성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수상자로 선정되신 모든 참가자(팀)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입상하지 못하셨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고 꾸준히 팬플룻 음악을 사랑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상 : 참가번호 05번 / 팬하모니 / Java Jive
금상 : 참가번호 09번 / 이선홍 / Por la via dolorosa
은상 : 참가번호 06번 / 하영언 / 곡예사의 첫사랑
동상 : 참가번호 32번 / 김춘흥 / 외로운 양치기

투표결과 : 총 투표자 1,167명 중  304표(26%) 득표 참가번호 05번 / 팬하모니 / Java Jive
             (최고 득표팀은 자동으로 수상자 후보가 되셨고, 심사위원에 의해 대, 금, 은, 동상 중 대상 수상자로 결정되셨습니다.)
심사위원 : 팬연합 음악감독 조항민, 팬연합 고문 장석만, 팬연합 고문 김현정

모든 수상자(팀)께는 상장을 우편으로 발송하여 드리고, 상금을 계좌로 송금하여 드리겠습니다.
상장을 받으신 후 수상자(팀)께서는 악기를 드시고 상장을 펼쳐보이신 상태로 기념사진을 촬영하여 팬연합 담당자분께 사진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팬연합 홈페이지 게시용으로 사용합니다.)

제28회 Pan-음악제에 직접 참가하여 주시어 멋진 연주 영상 보내주신 모든 참가자(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팬음제에 관심 가져주시고 투표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올 해는 팬음제는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에서 비대면으로 실시하였지만 내년에는 오프라인에서 꼭 대면으로 만나뵐 수 있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매 해 실시되는 팬음제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